혀클리너 덴티스테 강추임 https://theqoo.net/ktalk/4255665839 무명의 더쿠 | 16:22 | 조회 수 66 백태 그런문제 아니고 진짜 혀를 벅벅씻고싶다 하면 덴티스테가 최고임 이거랑 스텐레스 밀어내는타입 쓰면 걍 끝임 올영에 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