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빠 다 사랑니 뽑은 적 없고 혈육 한명만 뽑음... 나도 치과 검진 갔을 때 사진 찍으면서 물어보니까 사랑니 없대
잡담 근데 진짜 치아 유전이긴한듯... 우리집 충치 아무도 없고 사랑니도 한명만 있어
3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엄빠 다 사랑니 뽑은 적 없고 혈육 한명만 뽑음... 나도 치과 검진 갔을 때 사진 찍으면서 물어보니까 사랑니 없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