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오래 안가서 치료할거 많으면 걍 치과보험 들어놔 https://theqoo.net/ktalk/425566118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3 난 임플란트랑 이거저거해서 400만원정도 나왔는데 2년 존버하고 치료받아서 다 돌려받음 이거 중복보장되서 지인중에 2개 들어서 받은 사람도 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