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인사이드 아웃 노래 개좋은디 https://theqoo.net/ktalk/4255657766 무명의 더쿠 | 16:16 | 조회 수 54 비슷한 노래 또 잇을까뉴이스트 노래 중에서도 괜찮고, 타돌 노래도 좋음!뉴이스트 다른 노래 중에서는 look 좋아했었음 ㅎㅎ타돌 중에 비슷한 느낌이라고 생각하는 노래는 셉틴 레디투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