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만 이미 네개에요 ㅅㅂ... 그 중 하나가 앞니임 초딩 저학년때부터 치실썼음 양치 존나 열심히 해도 친가쪽 유전이라 개노답임 동생은 나보다 양치 안 해도 충치 하나도 없어... 치과 마취? 껌임 신경치료? 역시 껌임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멜티 이거 왜 입금 안돼???
- 20:19
- 조회 0
- 잡담
-
- 국내선예매 짱이다... 에스파 양일 다잡음ㅠ
- 20:19
- 조회 8
- 잡담
-
- 슴덬들아 사녹 준비물 중에 음원 다운로드 내역 프린트있잖아
- 20:19
- 조회 2
- 잡담
-
- 에스파 양일 잡았는데 일예도 너무 가능할듯ㅋㅋ
- 20:19
- 조회 14
- 잡담
-
- 빅뱅 글로벌 1만인데 지금 40퍼남았네
- 20:19
- 조회 10
- 잡담
-
- 슴 어제도 조금씩 더 푸는거 같던데 야수의심장이면 계속 새고해봐
- 20:19
- 조회 4
- 잡담
-
- 갤럭시 일 개못한다고 맨날 욕했는데 와이지는 진짜 원조 씹새끼력....
- 20:19
- 조회 11
- 잡담
-
- 슴 국내 선예매 쭉 할거같아??
- 20:18
- 조회 50
- 잡담
-
- 에스파 자리 이런식으로 푼 거 같음 ㅇㅇ
- 20:18
- 조회 86
- 잡담
-
- 국내선예매 아니었으면 4층갔다 순수 똥손이었구나..111구역 맨뒤잡음
- 20:18
- 조회 8
- 잡담
-
- 엔하이픈 컴백 소식 있으면 꼭 알려주기
- 20:18
- 조회 9
- 잡담
-
- 티켓팅플에 드림 일예때 풀릴자리 있어?
- 20:18
- 조회 11
- 잡담
-
- 에스파 고척 자리 한번만 봐줘 처음임ㅠㅠ
- 20:18
- 조회 37
- 잡담
-
- 난 퇴사하고 빅뱅 막콘 간다
- 20:18
- 조회 15
- 잡담
-
- 와 고척플로어 존나 크구나 몇명이지
- 20:18
- 조회 17
- 잡담
-
- ㅇㅅㅍ 일예 도전할만할까?
- 20:18
- 조회 57
- 잡담
-
- 에스파덬들아 나 마이까지는 아니고 멤버들 다 좋아하고 타이틀곡 전부 좋아하는 호감덬인데 응원봉 꼭 사야해???
- 20:18
- 조회 18
- 잡담
-
- 엔하이픈덬들 컴백하면 꼭 말해줘 스밍할게
- 20:18
- 조회 22
- 잡담
-
- 근데 위고비 마운자로 이런게 식욕 떨어지게해서 결국 안먹어서 살빠지는거지?
- 20:18
- 조회 10
- 잡담
-
- 아이코닉 바이 미스테이크 노래 좋은데 후반부에 아~ 하는 소리때문에 좀 그럼...
- 20:18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