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뒤지게 안와서 몇번 뭐라했는데 물론 1도 안없어지긴함 너무 안와서 내가 차단당했나 싶어 근데 차단해도 아티스트 메세지는 오는거 아냐..? 구독 끊긴것도 아니고 역으로 내가 돌 버블을 차단했나 싶을 정도로 안옴 팬덤 한줌도 아니고 진짜 톨로 세야할 단위라 버블 와도 공계에 떠드는 사람도 없어서 진짜 이게 안오는건지 메세지를 차단하는 시스템이 있는건지 생각이 들 정도야.. 이런 생각까지 들 정도로 안오는게 너무 짜증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빅뱅콘 개빡친다
- 19:01
- 조회 4
- 잡담
-
- 이즘평 논외로 네모네모는 처음에 캐치캐치보다 호불호 더 갈렸지
- 19:01
- 조회 3
- 잡담
-
- 아이돌한정해선 여솔이 더 힘든 거같은데
- 19:01
- 조회 7
- 잡담
-
- 투바투 연준 솔앨 피규어 버전 미쳤당
- 19:01
- 조회 5
- 잡담
-
- 로드리고 그건 진짜 저작권 의식이 없느 싶었음
- 19:01
- 조회 8
- 잡담
-
- 난 예나 락느낌 노래하는게 좋더라
- 19:01
- 조회 0
- 잡담
-
- 나 진짜 저런 일본 오타쿠같은 장르..? 안좋아하는데
- 19:00
- 조회 9
- 잡담
-
- 빅뱅 만삼천명 대기 샤갈ㅠ
- 19:00
- 조회 19
- 잡담
-
- 네모네모 이즘 평은 걍 보는 내가 기분 나쁘던데
- 19:00
- 조회 23
- 잡담
-
- 저메추 받음 제발 추천해줘 지금 당장 시켜먹을 저녁 추천해줘
- 19:00
- 조회 11
- 잡담
-
- 3분 최고의 복근 운동 3MIN Hit 'Em WORKOUT
- 19:00
- 조회 14
- 스퀘어
-
- 플보다보니 조유리 러브쉿 궁금해서 다시 보는데
- 19:00
- 조회 77
- 잡담
-
- 잔잔한 여솔플에 하는 말인데 이달소였던 이브 솔로 개좋더라
- 19:00
- 조회 9
- 잡담
-
- 내돌 예전에 팬털기쇼 했을때 악개도 떨어졌겠지 하고 보니
- 19:00
- 조회 33
- 잡담
-
- 강남이 저 프로젝트를 만든거야?
- 19:00
- 조회 35
- 잡담
-
- 와 만찬가 뮤비에 여여 출연시킨거 ㄹㅇ 감다살
- 19:00
- 조회 35
- 잡담
-
- 스핀보내면서 노는거 재밌다 히히
- 19:00
- 조회 9
- 잡담
-
- 멜티 국내선예매도 소명문자와?
- 19:00
- 조회 8
- 잡담
-
- 헤이트 로드리고는 나오기전까지 아무도 문제있다고 생각 안하는게 호러긴해
- 19:00
- 조회 72
- 잡담
-
- ㅅㅈㅎ 난 예나 대중반응 안온 노래들이 더 취향인데 또 중소여솔이라 흥한거 계속해도 응원함
- 19:00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