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뒤지게 안와서 몇번 뭐라했는데 물론 1도 안없어지긴함 너무 안와서 내가 차단당했나 싶어 근데 차단해도 아티스트 메세지는 오는거 아냐..? 구독 끊긴것도 아니고 역으로 내가 돌 버블을 차단했나 싶을 정도로 안옴 팬덤 한줌도 아니고 진짜 톨로 세야할 단위라 버블 와도 공계에 떠드는 사람도 없어서 진짜 이게 안오는건지 메세지를 차단하는 시스템이 있는건지 생각이 들 정도야.. 이런 생각까지 들 정도로 안오는게 너무 짜증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국중박 한번도 안 가봤는데 그냥 가도 볼 수 있나
- 17:37
- 조회 2
- 잡담
-
- 하투하 뮤비 남주 누군지아는사람
- 17:37
- 조회 9
- 잡담
-
- 야구 보는 사람이 많아서 선 넘게 욕하고 다니는 사람도 많은데
- 17:37
- 조회 22
- 잡담
-
- 병크멤빠가 니들도 ㅈㄴ 당당함? 음주운전 이런
- 17:37
- 조회 14
- 잡담
-
- 농구는 판이 좁아서 찍덕들 얼굴 몰래 찍어놓고 서로 견제 개심함
- 17:37
- 조회 20
- 잡담
-
- 스테이씨 시은 x 이즈나 정세비 2 L0VE 챌린지
- 17:36
- 조회 6
- 스퀘어
-
- 난 케톡에서 돌얘기보다 잡스러운 얘기를 더 하는듯
- 17:36
- 조회 31
- 잡담
-
- 서울 혼놀왔는데 이것저것 갈계획 많이세웠었는데
- 17:36
- 조회 32
- 잡담
-
- 명재현 이주헌 언급은 계속해서 한번 할거같았는데
- 17:36
- 조회 78
- 잡담
-
- 근데 진짜 abs 생기길 잘함 역전 기회 만루에 별존으로 삼진 먹으면 억울해죽음
- 17:36
- 조회 26
- 잡담
-
- 내일 서울 비오는건 맞을까
- 17:36
- 조회 54
- 잡담
-
- 디올 이번 남성복라인 생각보다 괜춘
- 17:36
- 조회 17
- 잡담
-
- 트위터 대환장인게 2팀경기를 인용으로 10개구단 팬 다껴서 싸움 ㅋㅋㅋㅋㅋ
- 17:35
- 조회 96
- 잡담
-
- 위시 보이밋걸 음방보고싶어...
- 17:34
- 조회 47
- 잡담
-
- 명재현이 나온 고등학교가 야구 잘하는 학교더라
- 17:34
- 조회 183
- 잡담
-
- 스테이씨 윤 x 클유아 서경배 2 L0VE 챌린지
- 17:34
- 조회 9
- 스퀘어
-
- 야구 뉴비인데 타팀이랑 싸울 겨를은 아직 없었고
- 17:34
- 조회 96
- 잡담
-
- 근데 스포츠든 아이돌이든 특정팀 특정그룹 팬이라 거른다 이게 좀 이상하지 않음?
- 17:34
- 조회 94
- 잡담
-
- 근데 머글들은 아이돌 콘서트 어케 알고 티켓팅해서 오는걸까
- 17:34
- 조회 129
- 잡담
-
- 나 박보검 마주쳤는데 혼자 졸라 반가워서 어!!!! 보검님 이지랄함
- 17:34
- 조회 1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