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에 어쩌다 타돌 하바회 하는걸 위에서 찍은게 올라왔는데
되게 팬들이 깁주는것처럼 한다 막 볼하트도 하고 제스쳐?같은것도 하고 엄청 뭘 열심히 함
안방순이라 저런거 첨봐서 너무 신기하네...
저렇게 열심히 하는 사람들이 갈 수 있는건가 팬들 진짜 대단하다...저런걸 아이돌과 타팬앞에서 하면서 지나간다니
알고리즘에 어쩌다 타돌 하바회 하는걸 위에서 찍은게 올라왔는데
되게 팬들이 깁주는것처럼 한다 막 볼하트도 하고 제스쳐?같은것도 하고 엄청 뭘 열심히 함
안방순이라 저런거 첨봐서 너무 신기하네...
저렇게 열심히 하는 사람들이 갈 수 있는건가 팬들 진짜 대단하다...저런걸 아이돌과 타팬앞에서 하면서 지나간다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