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장에서 셀카 찍는사람이 조오오오오옹ㄹ라 많아졌다고 느낌 https://theqoo.net/ktalk/4255645035 무명의 더쿠 | 16:07 | 조회 수 50 뭘 찍든 나랑 상관은 없지만 뒷사람들 다 걸리게 찍는건 싫음 다 모자이크해서 올리면 다행인데.. 한국사람들은 가려주긴함 외국인들은 걍 쌩으로 다 올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