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살면서 스케일링 한번도 안받아봄.... https://theqoo.net/ktalk/4255635612 무명의 더쿠 | 16:02 | 조회 수 191 치과도 일생 살면서 5번 가봤나...? 어렸을때만 가고 커서는 거의 안감....저번에 이 부러져서 치과갔는데 지금 스케일링 굳이 안해도된대서 그냥 사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