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손잡이는 오른쪽에 치석 더 잘생긴대 https://theqoo.net/ktalk/4255634142 무명의 더쿠 | 16:01 | 조회 수 188 아무래도 왼쪽 치아 쪽 칫솔질이 편하다보니 더 꼼꼼하게 닦게되나봐 나 저번에 치과 가서 스케일링 받는데 왼쪽은 깨끗한데 오른쪽엔 치석이 좀 있다면서 치위생사가 말해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