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판이나 벨이나 하다못해 2차판도 임출육이 존나 수요도 공급도 많은것같음 난 사실 애키우는건 별 관심이 없어서 외전값을 아끼긴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해외도 팬클럽 가입해서 선예매하는거 흔한방식인가?
- 17:22
- 조회 0
- 잡담
-
- 이렇게섹시한만두첨봄
- 17:22
- 조회 7
- 잡담
-
- 돌덕질할때도 한 짹 야구하면서 접음
- 17:22
- 조회 1
- 잡담
-
- 신라공주랑 최성곤딸이랑 동갑이래 ㅋㅋㅋㅋㅋㅋ
- 17:22
- 조회 7
- 잡담
-
- 예나오빠 파트 개많았는데
- 17:22
- 조회 4
- 잡담
-
- 디올 방지민이랑 코르티스 감? 또 누가갔어?
- 17:22
- 조회 7
- 잡담
-
- 근데ㅋㅋ 스포츠도 똑같아 팬들 핑계로 미칠듯이 타팀싫어하는 사람들 있고 그게 과하면 당연히 정병이 맞고
- 17:22
- 조회 2
- 잡담
-
- 팡수 남녀공학 왜케 빨리 접은걸까
- 17:22
- 조회 9
- 잡담
-
- 마크 정치색을 이렇게 알게되네
- 17:21
- 조회 52
- 잡담
-
- 내 본진 팬싸 언젠가 가보고싶긴 함
- 17:21
- 조회 11
- 잡담
-
- 예나오빠 우리학교교실에서 인기많았음
- 17:21
- 조회 123
- 잡담
-
- 아 엄성현 sbn앞에서 선채로 기절한거 개귀여움 ㅠ
- 17:21
- 조회 66
- 잡담
-
- 작사학원 고를 때 인스타 피드에 올라오는 발매곡 확인해 보라고 해서 봤는데
- 17:21
- 조회 34
- 잡담
-
- 아니 예나 교차편집 영상 보는데 경이롭다ㅋㅋㅋ
- 17:21
- 조회 68
- 잡담
-
- 야구에서 타팀 싫어하는거 생각보다 많든데 여기 야구방은 안그런데 밖에서
- 17:21
- 조회 53
- 잡담
-
- 나는 안락사 하고 싶어도 엄마가 만약에 한다 하면 솔직히 반대할 거 같거든
- 17:20
- 조회 24
- 잡담
-
- 광수가 성민씨 얼마나 굴렸는지 잘 몰랐는데 무대영상보니 레알 서커스를 하고 계셔서 놀람
- 17:20
- 조회 16
- 잡담
-
- 스포츠 타팀 그렇게까지 싫어하는거 ㅅㅈㅎ 정병처럼 느껴지긴함
- 17:20
- 조회 58
- 잡담
-
- 헐 ㅊㅇㅈ 나만 ㅇㄴ생각한게 아니었구나..걍 실례되는말일까봐 안했는뎈ㅋㅋㅋ
- 17:20
- 조회 195
- 잡담
-
- 우리아빠 비행기 옆자리에 남자아이돌 앉았는데 누군지 궁금해서 물어봤대
- 17:20
- 조회 2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