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사람이 교정해서 이가 똑바로난게 아니기도하고 치석이 빨리 생기는 사람도 있어 그리고 교정끝나고 뒤에 철사단사람은 거기에 치석더잘쌓여서 양치 치실질해도 치석생기는거 쩔수 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써방하면 ㅇㅊㄱㅎ 생각남 https://theqoo.net/ktalk/3447295218 무명의 더쿠 | 10-17 | 조회 수 544 ㅇㅊㄱㅎ에 뭐 물어보는거였는데 아직도 기억남
- 17:12
- 조회 0
- 잡담
-
- 비염덬들 약 머 먹음? 커클랜드 알러텍 직구 막혔네ㅠㅠ
- 17:12
- 조회 4
- 잡담
-
- 별걸다 서방할거면 본문에는 모음이라도 알려줘
- 17:12
- 조회 4
- 잡담
-
- 내 돌 오늘 뭐 뜨면 좋겟다
- 17:12
- 조회 12
- 잡담
-
- 나 스피드 호감덬..이었어서 예나의 존재를 프듀 전부터 알았는데
- 17:11
- 조회 30
- 잡담
-
- 너네 사람한테도 안락사 도입한다고하면 찬성해?
- 17:11
- 조회 105
- 잡담
-
- 빅히트에서 마틴190이고 담 수빈 186아냐?
- 17:11
- 조회 43
- 잡담
-
- ㅎㄴㄹㅁㅌ가 제일 센세이션했음
- 17:11
- 조회 137
- 잡담
-
- 주어 까고 말해도 되나 제임스 멋있어
- 17:11
- 조회 24
- 잡담
-
- ㅈㅇㅇ 공항 이후에 숏츠에 여러 여돌로 공항태도 좋다는 숏츠 영상 뜨는데
- 17:10
- 조회 256
- 잡담
-
- 근데 예나 보면서 신기했던 게 ㄹㅇ나이를 안 먹는 거 같음
- 17:10
- 조회 55
- 잡담
-
- 코르티스는 뭐로 뜨기 시작한거야? 계기가 뭐임??
- 17:10
- 조회 56
- 잡담
-
- 온앤오프 오픈더도어 밴드버전 개좋아
- 17:10
- 조회 10
- 잡담
-
- 얘들아 요즘 날씨 개 춥지않니
- 17:10
- 조회 19
- 잡담
-
- 일본농구티켓개비싸다 맨앞 140만원이네
- 17:10
- 조회 22
- 잡담
-
- 고척 중앙 가려면 자리 어디로 가야해?
- 17:09
- 조회 48
- 잡담
-
- 난 아직도 스마일리가 좋아서
- 17:09
- 조회 74
- 잡담
-
- 캐치캐치가 1년지났음 모르겠는데 아직도 유행하는 곡 느낌이라
- 17:09
- 조회 53
- 잡담
-
- 사직구장에 마오타이주 가져갈수 있어?
- 17:09
- 조회 72
- 잡담
-
- 난 국내선예매가 국내선 예매로 보임 ㅠㅠ
- 17:09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