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은 다시 차오르지도 않아서 https://theqoo.net/ktalk/4255630410 무명의 더쿠 | 15:58 | 조회 수 72 저정도 치석이면 이미 잇몸 많이 내려앉은 상태일텐데...잇몸 다시 차는거 있으면 나도 받고 싶다 잇몸 한번 살짝 내려앉은 이후로 복구가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