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예매 글마다 그런 댓이 보이길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번에 피프티피프티 키나 얼굴 엄청 이뻐진거같음
- 02:00
- 조회 0
- 잡담
-
- 지금 간잽하는 신인돌 3~5년후를 기다리고있음
- 02:00
- 조회 15
- 잡담
-
- kbs 월드컵 준비 기간 짧았는데도 준비 잘했더라
- 02:00
- 조회 8
- 잡담
-
- 덬들아 아이디어스 같이 이것저것 모아놓은 앱 또 뭐있어??
- 02:00
- 조회 3
- 잡담
-
- 엠사는 라스가 3월에 올림픽선수들불렀더라
- 01:59
- 조회 24
- 잡담
-
- 최가온 역대급인데
- 01:59
- 조회 59
- 잡담
-
- 월드컵 특수 받아보겠다고 유튭에다 지난 월드컵 예능들 올리는거 짜치더라
- 01:58
- 조회 63
- 잡담
-
- 코르티스 건호 영통 몬가진심이느껴짐
- 01:58
- 조회 37
- 잡담
-
- 세월개빠르다 이승우백승호장결희 바르샤 갔을때랑 백승호 1군훈련콜업가서 다들 설레던거 생각나는데
- 01:58
- 조회 32
- 잡담
-
- 나 카보베르데? 거기보고 월컵이나 올림픽 존재의 이유를 깨달음
- 01:57
- 조회 42
- 잡담
-
- 나도 최차애 버블 2200일 넘었는데
- 01:57
- 조회 26
- 잡담
-
- 만약 이번에도 케사 없이 젭티 단독이었으면 월드컵에 지금과 다른 관심이었을 거 같아? (n)
- 01:57
- 조회 42
- 잡담
-
- 네이버도 올림픽 이렇게 조용히 지나갈 줄 몰랐다고 기사났을걸
- 01:57
- 조회 32
- 잡담
-
- 월드컵 3경기 광고료가 180억이라는데 저걸 어떻게 1900억주고 살생각을 했지..?
- 01:56
- 조회 73
- 잡담
-
- 백승호 제대로 자리잡고 늘어서 pl 가는거 보고싶음
- 01:54
- 조회 43
- 잡담
-
- 축구는 접근성안좋아도 찾아보려는 층들이 많은데
- 01:54
- 조회 84
- 잡담
-
- 좃댓다 귀에서 존나 앵앵거림
- 01:53
- 조회 74
- 잡담
-
- 지금 급식들 내신 기간임 이번주부터 보는 학교도 있고 늦으면 7월 7일까지
- 01:53
- 조회 29
- 잡담
-
- 스사엠사가 똥볼차서 케사만 노났지머
- 01:52
- 조회 132
- 잡담
-
- 나 슴 여돌 내리사랑 중인데 잡고보니 내 취향 ㅈㄴ 소나무
- 01:52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