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광주 갔을때 건물이나 이런게 큼직큼직해서 좀 놀랐는데 https://theqoo.net/ktalk/425561936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5 내가 땅덩이 존나 좁고 인구밀도 개높은 부천 살아서 그럼 ㅋㅋㅋㅋㅋㅋㅋ 나만 놀란게 아니였음 여행일행 다 부천촌년들이라 다같이 우와!!!!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부천이 쬐금해서 그래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