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약부작용 땜에 잇몸이 항상 부어있어서 세달에 한번씩 스케일링 받는디 https://theqoo.net/ktalk/4255619269 무명의 더쿠 | 15:50 | 조회 수 39 엄청 쾌적하고 좋음...애초에 병원 자주가면 안아프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