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ㄹㅇ 누가봐도 들어가면안될거같은식당도 맛있던데 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5617898 무명의 더쿠 | 15:48 | 조회 수 111 순천만습지갔다가 ㄹㅇ 바로보이는 누가봐도 지친관광객들로 장사해야해서 현지인들은 결코 안갈거같은 식당조차도 맛있고 반찬가지수 개쩔어서 야이런곳마저실패가없냐.. 했던 기억이 남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