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놀러갔는데 저녁에 숙소에서 나가기 너무 귀찮아서 네네치킨 시켜먹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561387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3 그냥 프차인데도 목포에서 먹은 네네가 존맛이었음 뭐가 다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