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덤내에서도 팬들 각자 당연하게도 원하는게 다다르고
A를 택한다고 잘풀릴지
B를 택한다고 잘풀릴지
결국 지나고나서 ㄱ겪어보지않으면 모르는걸
자기가 다 안다고 생각하는 목소리큰 컨프 팬들 사이에서 왈가왈부 하는 꼴 보는거 너무 피곤햇음
A를 택한다고 잘풀릴지
B를 택한다고 잘풀릴지
결국 지나고나서 ㄱ겪어보지않으면 모르는걸
자기가 다 안다고 생각하는 목소리큰 컨프 팬들 사이에서 왈가왈부 하는 꼴 보는거 너무 피곤햇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