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갔을 때 아침, 점심 걍 주변에 보이는 곳 아무데나 들어가서 먹는데 맛도 맛인데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2
백반 막 메인도 나오고 반찬 열몇개 나오는데 8천원 이래서 진짜 경악하고 먹음.. 몇년 전이긴한데 그때 물가로도 싸서 놀람
백반 막 메인도 나오고 반찬 열몇개 나오는데 8천원 이래서 진짜 경악하고 먹음.. 몇년 전이긴한데 그때 물가로도 싸서 놀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