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껍데기 뿐이라도 대형 남아있는게 단체에는 나으려나 https://theqoo.net/ktalk/4255603328 무명의 더쿠 | 15:35 | 조회 수 376 솔직히 내돌 회사의 장점이 하나도 없는 것 같은데다른 좇소돌 좋아할 때 그냥 뭔 공지도 없이 해체당하는거 겪어봐서내가 배가 불렀나 싶기도 하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