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멤프사 스스 들어볼 생각도 안 했고 관심도 없는데 최애프사 스스할때마다 타멤팬들이 들어와서 왜 본인최애 내려치고 내최애만 올려치기 하냐고 갈해서 황당함... 올려치기 한다는 것도 내최애가 뫄뫄라면 스스할때 주접으로 뫄뫄 ㅈㄴ잘생겼어요 실물 쩔어요 라고 하면 솨솨가 더 잘생겼는데 뭐라는 거임? 뫄뫄프사들 다 눈깔 삐었나 보네ㅉ 이딴 식으로 ㅇㄱㄹ끌면서 스스 첨부터 끝까지 계속 듣고 푸슝에 자표 오지게 하는데 ㄹㅇ 왜저러는건지 궁금함 저럴 시간에 본인 프사 스스를 찾아 듣거나 자기가 스스해서 본인 최애 얘기하면 될텐데 대체 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ㅂㄹㅍㄹ ㅂㄹㅍㅋ ㅂㅍㄹㄴ
- 16:59
- 조회 8
- 잡담
-
- 난 질문글을 초성으로 쓰면 대체 뭘 물어보고 싶은거냐는 생각이 들음
- 16:59
- 조회 5
- 잡담
-
- ㅋㅍㅌㅌ를 영원히 쿠팡탈퇴로 읽는사람들의 모임
- 16:58
- 조회 12
- 잡담
-
- ㅇㅈㅇㅇ 아이즈원이면 다행이지 나 저번에 아증으원 이지랄함
- 16:58
- 조회 4
- 잡담
-
- 남부연합기 아예 모를수도 없게 가슴한복판에 크게 딱 박혀있는 저걸 왜 입은거야
- 16:58
- 조회 20
- 잡담
-
- ㅇㅅㅌ ㅅㅌㄹ
- 16:58
- 조회 48
- 잡담
-
- 난 ㅇㅈㅇㅇ를 자꾸 진짜예요? 로 읽어
- 16:58
- 조회 50
- 잡담
-
- ㅂㄹㅍ만 들어가면 블랙핑크로 읽음 ㄷㅂㅇ만 들어가면 더보이즈로 읽음
- 16:58
- 조회 5
- 잡담
-
- ㅇㅈㅇㅇ 처음에 아..즈..? ㅇㅈㄹ 함 아이즈원인줄알앗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57
- 조회 18
- 잡담
-
- 나 ㅇㅈㅇㅇ 이거 ㅇㅇㅈㅇ으로 읽음
- 16:57
- 조회 44
- 잡담
-
- 사랑니 턱신경이랑 붙어있대서 달달떨면서 뽑았음
- 16:57
- 조회 15
- 잡담
-
- ㅇㅈㅇㅇ 아이즈원으로 읽음;ㅋㅋ
- 16:57
- 조회 34
- 잡담
-
- 복복복 돌한테 해주는 영상 있을까??
- 16:57
- 조회 15
- 잡담
-
- 밑에 ㅇㅆㅁ이랑 엠씨몽이랑 같이있어서 그래도 이쑤만?아엠씨몽하고 바로 인식은됐지만 여전히 ㅇㅆㅁ은 이쑤만으로 먼저읽힘
- 16:57
- 조회 8
- 잡담
-
- 나 나연 혀클리너 예전부터 쓰고 있었어서 뿌듯함
- 16:57
- 조회 36
- 잡담
-
- 최유정 신곡 너무 떠오르는 사람이 있어ㅠ
- 16:56
- 조회 224
- 잡담
-
- 엥 진짜로 입장없음을 ㅇㅈㅇㅇ으로 쓴 사람이 있었어?
- 16:56
- 조회 121
- 잡담
-
- 초성하니까 난 ㅊㄱㅇ 이건 봐도봐도 차가원같음
- 16:56
- 조회 59
- 잡담
-
- 초성하면 ㅇㅈㅇㅇㄷ보고 이재용아들이냐 하던거 생각남
- 16:56
- 조회 23
- 잡담
-
- ㅇㅈㅇㅇ이 너무 웃긴다
- 16:56
- 조회 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