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멤프사 스스 들어볼 생각도 안 했고 관심도 없는데 최애프사 스스할때마다 타멤팬들이 들어와서 왜 본인최애 내려치고 내최애만 올려치기 하냐고 갈해서 황당함... 올려치기 한다는 것도 내최애가 뫄뫄라면 스스할때 주접으로 뫄뫄 ㅈㄴ잘생겼어요 실물 쩔어요 라고 하면 솨솨가 더 잘생겼는데 뭐라는 거임? 뫄뫄프사들 다 눈깔 삐었나 보네ㅉ 이딴 식으로 ㅇㄱㄹ끌면서 스스 첨부터 끝까지 계속 듣고 푸슝에 자표 오지게 하는데 ㄹㅇ 왜저러는건지 궁금함 저럴 시간에 본인 프사 스스를 찾아 듣거나 자기가 스스해서 본인 최애 얘기하면 될텐데 대체 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습시구라는 말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
- 17:29
- 조회 1
- 잡담
-
- 근데 기습시구할 이유가 있나..? 주중 경긴데 당장 지난주에 같은회사 다른 인기돌도 주말 시구했는디
- 17:29
- 조회 8
- 잡담
-
- 헌터헌터 보기 시작했는데 즈시 뭐임? 졸라 귀여워 미친 밤톨이
- 17:29
- 조회 3
- 잡담
-
- ㅇㅋㅌ 낼 면접보러 안가고싶은데 사실대로 말해도 ㄱㅊ음...?
- 17:29
- 조회 15
- 잡담
-
- 갑자기 길에 이상한 벌레 늘었던데 그거 러브 버근가?
- 17:29
- 조회 31
- 잡담
-
- 유튜브 재생목록 재생 역순으로 어케해?
- 17:29
- 조회 6
- 잡담
-
- 드림 팬미 가는애들아 너희 인스파이어 어떻게가?
- 17:29
- 조회 13
- 잡담
-
- 플투 요즘 붐업되는? 이유가 뭐야?
- 17:28
- 조회 48
- 잡담
-
- ㅇㄴ도 일본 생각난다고 뚜들겨맞고 이즘 돈떼먹은것마냥 욕먹으면서도 꾸준히 캐릭터 구축해오다 ㅋㅊㅋㅊ로 더크게 터진건데
- 17:28
- 조회 43
- 잡담
-
- 고척 플로어는 다 별로야???
- 17:28
- 조회 22
- 잡담
-
- 독방에선 최애얘기 잘 안하나?
- 17:28
- 조회 34
- 잡담
-
- 그나저나 퀸덤퍼즐 그 그룹은 걍 없던일 된거임?
- 17:28
- 조회 32
- 잡담
-
- 러브버그 바람불때 지옥이던데
- 17:28
- 조회 22
- 잡담
-
- 오늘 보넥도 기습시구하나봐
- 17:28
- 조회 62
- 잡담
-
- 아니 근데 한화는
- 17:28
- 조회 76
- 잡담
-
- 광수 부활할 껀덕지 있음?
- 17:28
- 조회 17
- 잡담
-
- 내일 월루하면서 축구볼 생각에 퇴근길이 즐겁다
- 17:28
- 조회 6
- 잡담
-
- 알찬성민은 그룹내에서 원래도 인기있었고 인기멤이었습니다
- 17:28
- 조회 28
- 잡담
-
- 우리아빤 옛날에 ㅁㅋ유천이랑 비행기같이 탔는데 오 미키마우스! 우리 딸이 좋아해요
- 17:28
- 조회 162
- 잡담
-
- 나 솔직히 겉으로 티 안 내고 약간 싫어하는 팀 있는데
- 17:27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