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멤프사 스스 들어볼 생각도 안 했고 관심도 없는데 최애프사 스스할때마다 타멤팬들이 들어와서 왜 본인최애 내려치고 내최애만 올려치기 하냐고 갈해서 황당함... 올려치기 한다는 것도 내최애가 뫄뫄라면 스스할때 주접으로 뫄뫄 ㅈㄴ잘생겼어요 실물 쩔어요 라고 하면 솨솨가 더 잘생겼는데 뭐라는 거임? 뫄뫄프사들 다 눈깔 삐었나 보네ㅉ 이딴 식으로 ㅇㄱㄹ끌면서 스스 첨부터 끝까지 계속 듣고 푸슝에 자표 오지게 하는데 ㄹㅇ 왜저러는건지 궁금함 저럴 시간에 본인 프사 스스를 찾아 듣거나 자기가 스스해서 본인 최애 얘기하면 될텐데 대체 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마크 정치색을 이렇게 알게되네
- 17:21
- 조회 7
- 잡담
-
- 내 본진 팬싸 언젠가 가보고싶긴 함
- 17:21
- 조회 6
- 잡담
-
- 예나오빠 우리학교교실에서 인기많았음
- 17:21
- 조회 67
- 잡담
-
- 아 엄성현 sbn앞에서 선채로 기절한거 개귀여움 ㅠ
- 17:21
- 조회 36
- 잡담
-
- 작사학원 고를 때 인스타 피드에 올라오는 발매곡 확인해 보라고 해서 봤는데
- 17:21
- 조회 26
- 잡담
-
- 아니 예나 교차편집 영상 보는데 경이롭다ㅋㅋㅋ
- 17:21
- 조회 61
- 잡담
-
- 야구에서 타팀 싫어하는거 생각보다 많든데 여기 야구방은 안그런데 밖에서
- 17:21
- 조회 39
- 잡담
-
- 나는 안락사 하고 싶어도 엄마가 만약에 한다 하면 솔직히 반대할 거 같거든
- 17:20
- 조회 21
- 잡담
-
- 광수가 성민씨 얼마나 굴렸는지 잘 몰랐는데 무대영상보니 레알 서커스를 하고 계셔서 놀람
- 17:20
- 조회 12
- 잡담
-
- 스포츠 타팀 그렇게까지 싫어하는거 ㅅㅈㅎ 정병처럼 느껴지긴함
- 17:20
- 조회 47
- 잡담
-
- 헐 ㅊㅇㅈ 나만 ㅇㄴ생각한게 아니었구나..걍 실례되는말일까봐 안했는뎈ㅋㅋㅋ
- 17:20
- 조회 160
- 잡담
-
- 우리아빠 비행기 옆자리에 남자아이돌 앉았는데 누군지 궁금해서 물어봤대
- 17:20
- 조회 163
- 잡담
-
- 성호 진짜 잘생겻다
- 17:19
- 조회 21
- 잡담
-
- 요즘 캡모자 무난한 브랜드 하면 보통 어디야?
- 17:19
- 조회 63
- 잡담
-
- 인스타 추천으로 가끔 뜨던 소아암 애기도 제발 자기 보내달라고 엉엉울던데
- 17:19
- 조회 50
- 잡담
-
- 투럽 바이럴을 빡세게 하던가 활동이라도 1주늘려줘...
- 17:19
- 조회 25
- 잡담
-
- 야구 보는 애들아 근데 타팀을 ㅈㄴㅈㄴ 싫어하는거 흔함?
- 17:18
- 조회 228
- 잡담
-
- 위시 료랑 쟈니스 쿄야마랑 챌린지 찍은거 왤케 신기하지
- 17:18
- 조회 48
- 잡담
-
- 아니 유병재 언제 코르티스팬 됨?
- 17:18
- 조회 83
- 잡담
-
- 마틴은 어디 혼혈이야?
- 17:18
- 조회 1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