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멤프사 스스 들어볼 생각도 안 했고 관심도 없는데 최애프사 스스할때마다 타멤팬들이 들어와서 왜 본인최애 내려치고 내최애만 올려치기 하냐고 갈해서 황당함... 올려치기 한다는 것도 내최애가 뫄뫄라면 스스할때 주접으로 뫄뫄 ㅈㄴ잘생겼어요 실물 쩔어요 라고 하면 솨솨가 더 잘생겼는데 뭐라는 거임? 뫄뫄프사들 다 눈깔 삐었나 보네ㅉ 이딴 식으로 ㅇㄱㄹ끌면서 스스 첨부터 끝까지 계속 듣고 푸슝에 자표 오지게 하는데 ㄹㅇ 왜저러는건지 궁금함 저럴 시간에 본인 프사 스스를 찾아 듣거나 자기가 스스해서 본인 최애 얘기하면 될텐데 대체 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최유정 신곡 너무 떠오르는 사람이 있어ㅠ
- 16:56
- 조회 0
- 잡담
-
- 엥 진짜로 입장없음을 ㅇㅈㅇㅇ으로 쓴 사람이 있었어?
- 16:56
- 조회 1
- 잡담
-
- 초성하니까 난 ㅊㄱㅇ 이건 봐도봐도 차가원같음
- 16:56
- 조회 2
- 잡담
-
- 초성하면 ㅇㅈㅇㅇㄷ보고 이재용아들이냐 하던거 생각남
- 16:56
- 조회 9
- 잡담
-
- ㅇㅈㅇㅇ이 너무 웃긴다
- 16:56
- 조회 25
- 잡담
-
- 근데 제왑 신사옥 어케 되는거지
- 16:56
- 조회 9
- 잡담
-
- ㅇㅈㅇㅇ
- 16:56
- 조회 16
- 잡담
-
- 우리엄마 사랑니 없이 태어남
- 16:56
- 조회 7
- 잡담
-
- 양치하고 칫솔로 혀 닦는 건 별로 안 좋대?
- 16:56
- 조회 5
- 잡담
-
- 이러다가 나중에는 다 초성으로만 쓸꺼같음
- 16:56
- 조회 4
- 잡담
-
- 초성 ㅇㅇㅅ 보면 깊생해야됨
- 16:56
- 조회 48
- 잡담
-
- 커뮤에 가입되어 있는데 뭔가
- 16:55
- 조회 24
- 잡담
-
- 과식했거나 술 많이 마셨을때 혀클리너 진짜 위험함
- 16:55
- 조회 32
- 잡담
-
- 얘들아 너네 목살김치찜이 좋아 우삼겹김치찜이 좋아
- 16:55
- 조회 36
- 잡담
-
- 플미 100 넘게 주고 콘서트 가는 사람들 부럽다
- 16:55
- 조회 47
- 잡담
-
- 빅뱅 내년에 앙콘하려나
- 16:55
- 조회 16
- 잡담
-
- 의사쌤이 사랑니 빼는게 좋겠다 하면 빼야겠지?
- 16:55
- 조회 29
- 잡담
-
- ㅅㅈㅎ 이게 진짜 적응 안댐
- 16:55
- 조회 28
- 잡담
-
- ㅇㅅㅅ 열애설이면 차라리 나음 인스스도 ㅇㅅㅅ
- 16:55
- 조회 98
- 잡담
-
- ㅊㅊ 이거 써방은 알아보려나
- 16:55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