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멤프사 스스 들어볼 생각도 안 했고 관심도 없는데 최애프사 스스할때마다 타멤팬들이 들어와서 왜 본인최애 내려치고 내최애만 올려치기 하냐고 갈해서 황당함... 올려치기 한다는 것도 내최애가 뫄뫄라면 스스할때 주접으로 뫄뫄 ㅈㄴ잘생겼어요 실물 쩔어요 라고 하면 솨솨가 더 잘생겼는데 뭐라는 거임? 뫄뫄프사들 다 눈깔 삐었나 보네ㅉ 이딴 식으로 ㅇㄱㄹ끌면서 스스 첨부터 끝까지 계속 듣고 푸슝에 자표 오지게 하는데 ㄹㅇ 왜저러는건지 궁금함 저럴 시간에 본인 프사 스스를 찾아 듣거나 자기가 스스해서 본인 최애 얘기하면 될텐데 대체 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에스파 3900번대 테이블석 잡음
- 20:06
- 조회 7
- 잡담
-
- ODD YOUTH(오드유스) 뒤돌아서면 Lovely 대학축제₊˚⊹ᰔ | 첫 등판부터 12개 대축 도장깨기 완료 🎓💥| 우리 가을에도 또 만나요 😳🍂 | 2026 대학축제 Behind
- 20:05
- 조회 0
- 스퀘어
-
- 얘들아 에스파 지금 1000번대인데 플로어 가능?
- 20:05
- 조회 13
- 잡담
-
- 근데 팬클럽 환불할수 있게 한다하지않음?
- 20:05
- 조회 15
- 잡담
-
- [데이식스 원필 라이브클립] 지우게 + 그리다보면, 피아노 | 원필 (WONPIL) SOLO CONCERT ‘Unpiltered'
- 20:05
- 조회 1
- 스퀘어
-
- 지호랑 유나 같은 드라마 나오네
- 20:05
- 조회 20
- 잡담
-
- 에스파 플로어 지금도 가능?
- 20:05
- 조회 51
- 잡담
-
-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 20:05
- 조회 116
- 잡담
-
- 쿠플 취소표 풀려...?
- 20:05
- 조회 78
- 잡담
-
- 톰홀랜드 젠데이야 마이레이디라 부르네
- 20:05
- 조회 26
- 잡담
-
- [STAY:SEE] EP.188 ‘2 L0VE’ MV Behind
- 20:05
- 조회 3
- 스퀘어
-
- 쿠플 근데 은근 쾌적하네
- 20:05
- 조회 51
- 잡담
-
- 리센느 회사 진짜 일 잘한다
- 20:04
- 조회 41
- 잡담
-
- 에스파 테이블석 잡았다
- 20:04
- 조회 160
- 잡담
-
- ㅅㅂ 빅뱅은 일본 홍콩 해투가 더 개빡세다고요 시발
- 20:04
- 조회 35
- onair
-
- 전국투어해라 빅뱅 그거아이몀 이러면안된다 ㅅㅂ
- 20:04
- 조회 28
- 잡담
-
- ㅅㅂ 튕겼어
- 20:04
- 조회 43
- 잡담
-
- 빅뱅 국내꺼 아직도 대기창 800번대인데 이거 의미있어?ㅋㅋㅋㅋㅋㅋㅋ
- 20:04
- 조회 117
- 잡담
-
- 진짜 운좋았다 빅뱅막콘f1, 첫콘e8잡음
- 20:04
- 조회 72
- 잡담
-
- 팬클럽 가입인원수보다 좌석이 더 적으면 어쩔수없지만 좌석이 더 많은 경우에는 팬들은 일단 다 예매할수 있어야하지않겠냐
- 20:04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