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멤프사 스스 들어볼 생각도 안 했고 관심도 없는데 최애프사 스스할때마다 타멤팬들이 들어와서 왜 본인최애 내려치고 내최애만 올려치기 하냐고 갈해서 황당함... 올려치기 한다는 것도 내최애가 뫄뫄라면 스스할때 주접으로 뫄뫄 ㅈㄴ잘생겼어요 실물 쩔어요 라고 하면 솨솨가 더 잘생겼는데 뭐라는 거임? 뫄뫄프사들 다 눈깔 삐었나 보네ㅉ 이딴 식으로 ㅇㄱㄹ끌면서 스스 첨부터 끝까지 계속 듣고 푸슝에 자표 오지게 하는데 ㄹㅇ 왜저러는건지 궁금함 저럴 시간에 본인 프사 스스를 찾아 듣거나 자기가 스스해서 본인 최애 얘기하면 될텐데 대체 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예나 그 무대에서 변신?하는거 좋아하는데
- 18:50
- 조회 0
- 잡담
-
- 캐치캐치도 뮤비봐 컨셉이 b급이지 퀄 좋음
- 18:50
- 조회 14
- 잡담
-
- 솔직히 비급일수록 끼도 끼인데... 헤메코나 기획이 ㅈㄴ 중요하단 거 깨닫는중
- 18:50
- 조회 10
- 잡담
-
- 근데 디올 옴므랑 크리스챤 디올이랑 모가 다름
- 18:50
- 조회 15
- 잡담
-
- 최예나는 스마트폰 앨범이 진짜 좋은데
- 18:50
- 조회 18
- 잡담
-
- 왜 따라해서라도 노이즈마케팅을하는지는 알겠는데
- 18:50
- 조회 70
- 잡담
-
- 근데 진짜 b급컨셉이 제일 어렵긴한듯
- 18:50
- 조회 33
- 잡담
-
- 하투하 지우 춤출때
- 18:49
- 조회 51
- 잡담
-
- 최예나는 노래만 들으면 다소부담...인데 무대 보는순간 완내스됨
- 18:49
- 조회 36
- 잡담
-
- 태연->리센느->강남 이 순서로 놀라는 중
- 18:49
- 조회 107
- 잡담
-
- 아이즈원 리보리댄 가능한 멤들이 많았던걸로 기억
- 18:49
- 조회 24
- 잡담
-
- 예나 컨셉 과한데 과하게 안느껴지게 만드는 재능이 있음
- 18:49
- 조회 17
- 잡담
-
- 예나도 잘하는데 예나소속사도 잘하는거였구나
- 18:49
- 조회 75
- 잡담
-
- 쿠플 본인인증 해놔야하거나 그런거 없어?
- 18:49
- 조회 10
- 잡담
-
- 예나 오늘 뜬 사진 봐봐
- 18:48
- 조회 212
- 잡담
-
- 난 예나가 B급 감성 잘 살리는 거 자체가
- 18:48
- 조회 163
- 잡담
-
- 멜티 새고 안해도 되는걸로 아는데
- 18:48
- 조회 31
- 잡담
-
- 누구 생각나고 말고를 떠나서 퀄이 예전 2,3세대 때 소형기획사 퀄같음ㅠ
- 18:48
- 조회 74
- 잡담
-
- 아이러니하게 저 파쿠리가 후배의 위치를 한번 더 다지게 해주네
- 18:48
- 조회 117
- 잡담
-
- 예나 무대 잘해
- 18:48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