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빠지면 안되는 날에 면접이 되는지 연락이 와서 조율 요청 드렸는데
무명의 더쿠
|
15:32 |
조회 수 44
거기서 그럼 거기 팀 분들한테 확인해보겠다고 한게 한시간 전인데..오늘이나 낼 다시 연락해서 물어보는거 의미없지..?하 시발 하필 회사 워크샵 있는 날에ㅠㅠㅠㅠㅠㅠㅠ… 에휴 이건 뭐..어쩔 수가 없네
거기서 그럼 거기 팀 분들한테 확인해보겠다고 한게 한시간 전인데..오늘이나 낼 다시 연락해서 물어보는거 의미없지..?하 시발 하필 회사 워크샵 있는 날에ㅠㅠㅠㅠㅠㅠㅠ… 에휴 이건 뭐..어쩔 수가 없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