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살지 너무 고민되네 ㅠ 용량은 887살거고 색까지 정했는데 지금 저걸로 계속 고민중이야 하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ㅊㅇㅈ ㅇㄴ 따라했다고 말 나오는것만 보고 이제야찾아 봤는데
- 17:31
- 조회 55
- 잡담
-
- 장마는 맞을까
- 17:31
- 조회 8
- 잡담
-
- 친구랑 저녁먹어야되는데 좀 안헤비한거 뭐있을까...?
- 17:31
- 조회 6
- 잡담
-
- 그래도 abs가 나름 야구판을 살림
- 17:31
- 조회 19
- 잡담
-
- 갑자기 코르티스 공구글 생각난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31
- 조회 34
- 잡담
-
- 헐 지니매직!!!!
- 17:31
- 조회 7
- onair
-
- 보넥도 태산 유니폼 마킹 무적태산 이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30
- 조회 120
- 잡담
-
- 요즘 날씨 예측 왜케 틀림
- 17:30
- 조회 42
- 잡담
-
- 근데 러브버그는 그럼 날때 한마리만 날아?
- 17:30
- 조회 18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17:27 신기하다 맨날 쌈질하는게 콘텐츠였는데
- 17:30
- 조회 148
- 잡담
-
- 오늘 보넥도 시구하나보네?
- 17:29
- 조회 35
- 잡담
-
- 기습시구라는 말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
- 17:29
- 조회 54
- 잡담
-
- 근데 기습시구할 이유가 있나..? 주중 경긴데 당장 지난주에 같은회사 다른 인기돌도 주말 시구했는디
- 17:29
- 조회 103
- 잡담
-
- 헌터헌터 보기 시작했는데 즈시 뭐임? 졸라 귀여워 미친 밤톨이
- 17:29
- 조회 11
- 잡담
-
- ㅇㅋㅌ 낼 면접보러 안가고싶은데 사실대로 말해도 ㄱㅊ음...?
- 17:29
- 조회 78
- 잡담
-
- 갑자기 길에 이상한 벌레 늘었던데 그거 러브 버근가?
- 17:29
- 조회 72
- 잡담
-
- 유튜브 재생목록 재생 역순으로 어케해?
- 17:29
- 조회 12
- 잡담
-
- 드림 팬미 가는애들아 너희 인스파이어 어떻게가?
- 17:29
- 조회 53
- 잡담
-
- 플투 요즘 붐업되는? 이유가 뭐야?
- 17:28
- 조회 96
- 잡담
-
- ㅇㄴ도 일본 생각난다고 뚜들겨맞고 이즘 돈떼먹은것마냥 욕먹으면서도 꾸준히 캐릭터 구축해오다 ㅋㅊㅋㅊ로 더크게 터진건데
- 17:28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