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갈라졌는데도 팬들 싸움나는건 차라리 아직 서로 관심있단거임 https://theqoo.net/ktalk/4255591183 무명의 더쿠 | 15:26 | 조회 수 163 내돌판은 안싸우는데 이게 진짜 서로한테 전~혀 관심없어서 그럼찐 각자도생판이 여기다.... 내가 그래도 아직은 그룹팬이라 멤버별로 네임드 팔로해뒀는데 가끔은 잡덕탐라 보는 기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