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 이제 봤다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교정치료하면서 신경치료할때 아프면 손들래서 손들었는데 조용히 내려주시더라
- 16:41
- 조회 1
- 잡담
-
- 3개월동안 임보했던 강아지 주말에 만나기로 했는데 나 기억할까?
- 16:41
- 조회 0
- 잡담
-
- 신경치료중에 아프면 말하세요는 그거라며
- 16:41
- 조회 8
- 잡담
-
- 아프면 말하세요 = 치료가 잘 되고있는지 확인용 이라던데
- 16:41
- 조회 2
- 잡담
-
- 너네 갑자기 치아 길어보이면 관리 잘해야됨
- 16:41
- 조회 16
- 잡담
-
- 크라운해서 본뜬다고 입에 뭐 넣었는데 침 삼키면 안돼요~~해서 힘들었음ㅋㅋㅋㅋㅋㅋ
- 16:40
- 조회 44
- 잡담
-
- 맞다 덬들아 너네 칫솔질 진짜 살살해라.. 나처럼 후회하지 말고ㅠㅠ
- 16:40
- 조회 48
- 잡담
-
- 편도결석 생기는게 제일 빡침
- 16:40
- 조회 28
- 잡담
-
- 마크 일 지금 봤는데 저게 심각한 거임?
- 16:40
- 조회 78
- 잡담
-
- 나 다니는 치과는 케이팝 클래식 버전 틀어서 누워서 무슨 노래인지 맞춤
- 16:40
- 조회 27
- 잡담
-
- 치과에 돈쓰고 절대 안먹는거
- 16:40
- 조회 53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16:38 그거 아프다는걸 알려달라는 용도지 알려줬다고 멈추겠다는건 아닐걸........ㅎ;
- 16:40
- 조회 38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제야보는데 허남준이 웹소남주그자체임
- 16:40
- 조회 29
- 잡담
-
- 치과가야하는데 돈보다 무서운거때문에 망설이고있음
- 16:40
- 조회 34
- 잡담
-
- 어느순간 치과치료가 아프다기보다 입벌리고 누워서 치료비 적게나오길 기도만 하게 됨
- 16:40
- 조회 10
- 잡담
-
- 부모님이 8억짜리 집 물려주는거 흔치않은거?
- 16:40
- 조회 130
- 잡담
-
- 치과플에 일본 타나베 칫솔 ㅈㅉ 좋더라
- 16:40
- 조회 35
- 잡담
-
- 난 스케일링 처음할 때 진짜로 혀 잘릴까봐 존나 발발 떨엇어
- 16:39
- 조회 26
- 잡담
-
- 아프면 얘기하래서 아파여ㅜㅜ했더니 아플수있어요 좀만 참아요 이러심
- 16:39
- 조회 72
- 잡담
-
- 사랑니뽑는건 여선생말고 남자선생있는데로 가시길......
- 16:39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