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콘(yes nct) 가고 싶다...ㅠㅠㅠ https://theqoo.net/ktalk/4255587689 무명의 더쿠 | 15:23 | 조회 수 165 막막콘만 빼고 진짜 행복했는데 ㅅㅂ... 새챕터로 다시 즐기고 싶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