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요샌 소속사 나간다 그러면 단체는 하겠지~ 당연하게 생각하잖아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78
불과 n년 전만 해도 소속사 나가면 ㅇㅇ 그룹 이제 못 봐? ㅠㅠ 아쉽다 이련 반응 한바가지였음 많이 나아지고 있는게 이거 실제로 그런 반응 본 그룹들이 단체를 그 후에 하기도 했고
불과 n년 전만 해도 소속사 나가면 ㅇㅇ 그룹 이제 못 봐? ㅠㅠ 아쉽다 이련 반응 한바가지였음 많이 나아지고 있는게 이거 실제로 그런 반응 본 그룹들이 단체를 그 후에 하기도 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