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은 ㅈㄴ 기괴한게 재계약안한다 썰 나오면 그룹팬떠나서 회사빠가 지랄을 함 https://theqoo.net/ktalk/425558451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5 니가 감히 나가서 잘될거라 생각함? 자기객관화가 저렇게 없나? <- 이감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