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레벨도 한명씩 ㅈㄴ 기사 떴는데 나가는 멤버는 달랐잖음 https://theqoo.net/ktalk/425558148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81 레벨은 먼 한명씩 기사났음.. ㅇㅇㄹ이 안한다 기사났다가 ㅈㅇ가 다른 회사 간다 기사났다가 (그리고 가면 가는거지 케톸에서 존나 욕함 시발;) 근데 쟤들은 다 재계약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