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활동하는 멤 생기는것도 그룹 공백기에 영향 큼.. https://theqoo.net/ktalk/425558067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47 외국멤이라 본국가서 활동하는데 나름 반응 좋아가지고걍 한국에 오질 않아ㅋㅋㅋㅋ 이젠 나도 그멤 해외가수 보는거같음 뭔가 내가봐도 거기서 혼자 활동하는게 훨 이득인거 같은 느낌이 와서 좀 멀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