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3인유닛이면 솔로곡이나 솔로무대 넣을수있지 않아??? https://theqoo.net/ktalk/4255578787 무명의 더쿠 | 15:15 | 조회 수 128 난 그정도면 만족할거같은데 미사모 상황은 잘 모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