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3년 전 오늘 발매된, 걸스데이 "여자 대통령"

무명의 더쿠 | 15:15 | 조회 수 10

발매일 2013년 6월 24일 









작사 남기상, 강전명, Daniel R. 

작곡 남기상, 권선익, DAX 

편곡 권선익, DAX 







https://youtu.be/xF3MC8PWgJE

https://youtu.be/U8ybc5lM4DM

https://youtu.be/Vet3wEH6bGk

https://youtu.be/qTQGRs_19JU

https://youtu.be/ENhJH_byZEk

https://youtu.be/qTJvxRGqUhA





널 사랑한다고 말해버릴까 싶어 
이렇게 
매일 가슴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그런데 왜 이래 니 앞에만 
서면 작아져 
버려 아무것도 아닌 애기같아 
애기같아
오오오오
너만 생각하면 나는 마음이 좋아 
눈을 뜰 수 없어
Come on Just do it this yo 
나를 따라 해봐 이렇게
Come on Come on 오오오 
Come on Come on 오오오 
니가 먼저 다가가 사랑 한다 
말을 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우리나라 대통령도 이제 
여자분이신데 
뭐가 그렇게 심각해 왜 안돼 
여자가 
먼저 키스 하면 잡혀가는건가 
그 애에게 다가가 니가 먼저 
키스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이젠 그래도 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널 좋아한다고 고백해볼까 싶어 
너 땜에 온통 머릿속이 
어질 어질 어질 어질 어질 
너만 바라보면 자꾸 웃음이 나와 
녹을것만 같아
Come on Just do it this yo 
나를 따라 해봐 이렇게
Come on Come on 오오오 
Come on Come on 오오오 
니가 먼저 다가가 사랑 한다 
말을 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우리나라 대통령도 이제 
여자분이신데 
뭐가 그렇게 소심해 왜 안해 
여자가 
먼저 키스 하면 잡혀가는건가
그애에게 다가가 니가 
먼저 키스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걱정하지마 하고싶은대로 해
난 너의 모든걸 다 갖고 말겠어
널 사귀자고 할래 널 
좋아한다 할래 
널 사랑할래 이제
Come on Like this
Come on Just do it this yo 
니가 먼저 해 좀 다르게
Come on Come on 오오오
Come on Come on 오오오 
니가 먼저 다가가 내꺼라고 
말을 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우리나라 대통령도 이제 
여자분이신데 뭐가 그렇게 
심각해 
왜안돼 여자가 먼저 키스하면 
잡혀가는건가 
그 애에게 다가가 니가 
먼저 키스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이젠 그래도 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아니 ㅊㅇㅈ 소속사 어디님 쇼츠 보는데 진심 감가죽인데
    • 18:45
    • 조회 0
    • 잡담
    • 근데 ㅊㅇㄴ는 컨셉도 컨셉인데 실력이 꽤 ㄱㅊ던데 노래도 춤도
    • 18:44
    • 조회 23
    • 잡담
    • 아류가 될바에 자기색깔 보여줘야됨
    • 18:44
    • 조회 29
    • 잡담
    • 예나 더 잘됐음 좋겠다
    • 18:44
    • 조회 24
    • 잡담
    • 나 예나 최근에 붐팔라 챌린지 한 거 조아함...
    • 18:44
    • 조회 48
    • 잡담
    • 퀄이 좀 받쳐주고 잘어울렸다고 반응이 좋아졌을것 같진 않은데
    • 18:44
    • 조회 26
    • 잡담
    • 바이럴 노리고 저런건 이해하는데 대상이 현활동중인 여솔인게
    • 18:43
    • 조회 67
    • 잡담
    • 너무 최예나같은데 그쪽보다 나은게 하나도 없어서 비교만되고 장점은 안보임
    • 18:43
    • 조회 93
    • 잡담
    2
    • 잘자
    • 18:43
    • 조회 30
    • 잡담
    • 요새도 소통앱 유료니까 올리지 말란 사람들이 있네
    • 18:43
    • 조회 33
    • 잡담
    • 예나 ㅇㅇㅈㅇ때도 무대 잘했음
    • 18:43
    • 조회 98
    • 잡담
    3
    • 예나 저 노래 띄우기까지 진짜 챌린지 공장돌리면서 힘들게 띄웠는데ㅋㅋ
    • 18:43
    • 조회 114
    • 잡담
    • 비염 죽여버리고 싶다
    • 18:42
    • 조회 13
    • 잡담
    • 빅뱅콘 예매 떨린다
    • 18:42
    • 조회 25
    • 잡담
    2
    • 예나가 생각보다 컨셉을 다 잘 받아먹는 것 같음
    • 18:42
    • 조회 153
    • 잡담
    3
    • 보넥도 이한 머리덮고 왁스칠 안하니까 진짜 예쁘다... 진짜 좋다...
    • 18:42
    • 조회 103
    • 잡담
    4
    • 그 영수증? 유행할때 씹덕친구 6명이서 거지방 단톡 만들었는데
    • 18:42
    • 조회 148
    • 잡담
    2
    • 아 미친 나 다음달에 여기가는데
    • 18:42
    • 조회 237
    • 잡담
    7
    • 5. 무명의 더쿠 18:41 그래서 그들이 어그로를 끌고 다시 흥한거니?
    • 18:42
    • 조회 103
    • 잡담
    2
    • 내돌 진짜 웃긴애들이다
    • 18:41
    • 조회 51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