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3년 전 오늘 발매된, 걸스데이 "여자 대통령"

무명의 더쿠 | 15:15 | 조회 수 10

발매일 2013년 6월 24일 









작사 남기상, 강전명, Daniel R. 

작곡 남기상, 권선익, DAX 

편곡 권선익, DAX 







https://youtu.be/xF3MC8PWgJE

https://youtu.be/U8ybc5lM4DM

https://youtu.be/Vet3wEH6bGk

https://youtu.be/qTQGRs_19JU

https://youtu.be/ENhJH_byZEk

https://youtu.be/qTJvxRGqUhA





널 사랑한다고 말해버릴까 싶어 
이렇게 
매일 가슴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그런데 왜 이래 니 앞에만 
서면 작아져 
버려 아무것도 아닌 애기같아 
애기같아
오오오오
너만 생각하면 나는 마음이 좋아 
눈을 뜰 수 없어
Come on Just do it this yo 
나를 따라 해봐 이렇게
Come on Come on 오오오 
Come on Come on 오오오 
니가 먼저 다가가 사랑 한다 
말을 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우리나라 대통령도 이제 
여자분이신데 
뭐가 그렇게 심각해 왜 안돼 
여자가 
먼저 키스 하면 잡혀가는건가 
그 애에게 다가가 니가 먼저 
키스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이젠 그래도 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널 좋아한다고 고백해볼까 싶어 
너 땜에 온통 머릿속이 
어질 어질 어질 어질 어질 
너만 바라보면 자꾸 웃음이 나와 
녹을것만 같아
Come on Just do it this yo 
나를 따라 해봐 이렇게
Come on Come on 오오오 
Come on Come on 오오오 
니가 먼저 다가가 사랑 한다 
말을 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우리나라 대통령도 이제 
여자분이신데 
뭐가 그렇게 소심해 왜 안해 
여자가 
먼저 키스 하면 잡혀가는건가
그애에게 다가가 니가 
먼저 키스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걱정하지마 하고싶은대로 해
난 너의 모든걸 다 갖고 말겠어
널 사귀자고 할래 널 
좋아한다 할래 
널 사랑할래 이제
Come on Like this
Come on Just do it this yo 
니가 먼저 해 좀 다르게
Come on Come on 오오오
Come on Come on 오오오 
니가 먼저 다가가 내꺼라고 
말을 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우리나라 대통령도 이제 
여자분이신데 뭐가 그렇게 
심각해 
왜안돼 여자가 먼저 키스하면 
잡혀가는건가 
그 애에게 다가가 니가 
먼저 키스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이젠 그래도 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파리 더워서 부채준거임?
    • 18:47
    • 조회 0
    • 잡담
    • 차라리 따라할거면 스마일리를 따라하지
    • 18:47
    • 조회 6
    • 잡담
    • 쿠플에서 티켓팅해본 덬들아
    • 18:47
    • 조회 5
    • 잡담
    2
    • 예나는 끼가 미친것같음
    • 18:47
    • 조회 9
    • 잡담
    1
    • 라잌미 라잌미 아주 눈이 부신 너를
    • 18:47
    • 조회 9
    • 잡담
    • 태연 만찬가 듣자마자 제습됨
    • 18:47
    • 조회 18
    • 잡담
    1
    • 예나는 노래만 b급?감성인거지 헤메코 진짜 착붙으로 잘가져옴
    • 18:47
    • 조회 13
    • 잡담
    • 예나 굿모닝 오랜만에 듣는데 존좋
    • 18:47
    • 조회 2
    • 잡담
    1
    • 예나 야구복 입고 한 캐치캐치 개좋아함
    • 18:47
    • 조회 11
    • 잡담
    1
    • 난 최예나 파노라마 무대 보고 놀랐는데
    • 18:46
    • 조회 120
    • 잡담
    1
    • 최유정 이 영상 반응 좋았는데...
    • 18:46
    • 조회 272
    • 잡담
    4
    • 태연 만찬가 뭔가 리메이크도 잘된 느낌
    • 18:46
    • 조회 68
    • 잡담
    2
    • 와 진짜 탕탕타랑탕 나오는 순간 탄식함.....
    • 18:46
    • 조회 80
    • 잡담
    • 이미 오버야 게임
    • 18:46
    • 조회 50
    • 잡담
    • 다른건 걍 다 마법소녀류 하고싶었겠지 하고 퉁칠수있는데 보컬디렉팅이 걍 캐치캐치잖어
    • 18:46
    • 조회 37
    • 잡담
    • 하투하 레몬탱 안무영상 보는데 다 잘춘다
    • 18:46
    • 조회 10
    • 잡담
    • 근데 요즘 돌들 일본 엠스테 출연해?
    • 18:45
    • 조회 77
    • 잡담
    3
    • 옴걸 효정 노래 지인짜 잘하네
    • 18:45
    • 조회 22
    • 잡담
    • 담주 쇼챔 결방인가 보네
    • 18:45
    • 조회 34
    • 잡담
    1
    • 근데 난 진짜 ㅇㅇㅈㅇ 멤버 절반은 실력 좋았다 생각함
    • 18:45
    • 조회 172
    • 잡담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