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3년 전 오늘 발매된, 걸스데이 "여자 대통령"

무명의 더쿠 | 15:15 | 조회 수 10

발매일 2013년 6월 24일 









작사 남기상, 강전명, Daniel R. 

작곡 남기상, 권선익, DAX 

편곡 권선익, DAX 







https://youtu.be/xF3MC8PWgJE

https://youtu.be/U8ybc5lM4DM

https://youtu.be/Vet3wEH6bGk

https://youtu.be/qTQGRs_19JU

https://youtu.be/ENhJH_byZEk

https://youtu.be/qTJvxRGqUhA





널 사랑한다고 말해버릴까 싶어 
이렇게 
매일 가슴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그런데 왜 이래 니 앞에만 
서면 작아져 
버려 아무것도 아닌 애기같아 
애기같아
오오오오
너만 생각하면 나는 마음이 좋아 
눈을 뜰 수 없어
Come on Just do it this yo 
나를 따라 해봐 이렇게
Come on Come on 오오오 
Come on Come on 오오오 
니가 먼저 다가가 사랑 한다 
말을 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우리나라 대통령도 이제 
여자분이신데 
뭐가 그렇게 심각해 왜 안돼 
여자가 
먼저 키스 하면 잡혀가는건가 
그 애에게 다가가 니가 먼저 
키스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이젠 그래도 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널 좋아한다고 고백해볼까 싶어 
너 땜에 온통 머릿속이 
어질 어질 어질 어질 어질 
너만 바라보면 자꾸 웃음이 나와 
녹을것만 같아
Come on Just do it this yo 
나를 따라 해봐 이렇게
Come on Come on 오오오 
Come on Come on 오오오 
니가 먼저 다가가 사랑 한다 
말을 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우리나라 대통령도 이제 
여자분이신데 
뭐가 그렇게 소심해 왜 안해 
여자가 
먼저 키스 하면 잡혀가는건가
그애에게 다가가 니가 
먼저 키스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걱정하지마 하고싶은대로 해
난 너의 모든걸 다 갖고 말겠어
널 사귀자고 할래 널 
좋아한다 할래 
널 사랑할래 이제
Come on Like this
Come on Just do it this yo 
니가 먼저 해 좀 다르게
Come on Come on 오오오
Come on Come on 오오오 
니가 먼저 다가가 내꺼라고 
말을 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우리나라 대통령도 이제 
여자분이신데 뭐가 그렇게 
심각해 
왜안돼 여자가 먼저 키스하면 
잡혀가는건가 
그 애에게 다가가 니가 
먼저 키스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이젠 그래도 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최예나는 스마트폰 앨범이 진짜 좋은데
    • 18:50
    • 조회 3
    • 잡담
    • 왜 따라해서라도 노이즈마케팅을하는지는 알겠는데
    • 18:50
    • 조회 31
    • 잡담
    • 근데 진짜 b급컨셉이 제일 어렵긴한듯
    • 18:50
    • 조회 9
    • 잡담
    • 하투하 지우 춤출때
    • 18:49
    • 조회 36
    • 잡담
    • 최예나는 노래만 들으면 다소부담...인데 무대 보는순간 완내스됨
    • 18:49
    • 조회 29
    • 잡담
    • 태연->리센느->강남 이 순서로 놀라는 중
    • 18:49
    • 조회 55
    • 잡담
    1
    • 아이즈원 리보리댄 가능한 멤들이 많았던걸로 기억
    • 18:49
    • 조회 18
    • 잡담
    • 예나 컨셉 과한데 과하게 안느껴지게 만드는 재능이 있음
    • 18:49
    • 조회 14
    • 잡담
    • 예나도 잘하는데 예나소속사도 잘하는거였구나
    • 18:49
    • 조회 49
    • 잡담
    1
    • 쿠플 본인인증 해놔야하거나 그런거 없어?
    • 18:49
    • 조회 7
    • 잡담
    • 제왑돌들이 그렇게 인성(?)이 좋아?
    • 18:49
    • 조회 125
    • 잡담
    9
    • 예나 오늘 뜬 사진 봐봐
    • 18:48
    • 조회 178
    • 잡담
    • 난 예나가 B급 감성 잘 살리는 거 자체가
    • 18:48
    • 조회 125
    • 잡담
    2
    • 멜티 새고 안해도 되는걸로 아는데
    • 18:48
    • 조회 27
    • 잡담
    1
    • 누구 생각나고 말고를 떠나서 퀄이 예전 2,3세대 때 소형기획사 퀄같음ㅠ
    • 18:48
    • 조회 66
    • 잡담
    1
    • 아이러니하게 저 파쿠리가 후배의 위치를 한번 더 다지게 해주네
    • 18:48
    • 조회 104
    • 잡담
    1
    • 예나 무대 잘해
    • 18:48
    • 조회 21
    • 잡담
    • 파리 더워서 부채준거임?
    • 18:47
    • 조회 167
    • 잡담
    2
    • 차라리 따라할거면 스마일리를 따라하지
    • 18:47
    • 조회 51
    • 잡담
    • 쿠플에서 티켓팅해본 덬들아
    • 18:47
    • 조회 36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