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3년 전 오늘 발매된, 걸스데이 "여자 대통령"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

발매일 2013년 6월 24일 









작사 남기상, 강전명, Daniel R. 

작곡 남기상, 권선익, DAX 

편곡 권선익, DAX 







https://youtu.be/xF3MC8PWgJE

https://youtu.be/U8ybc5lM4DM

https://youtu.be/Vet3wEH6bGk

https://youtu.be/qTQGRs_19JU

https://youtu.be/ENhJH_byZEk

https://youtu.be/qTJvxRGqUhA





널 사랑한다고 말해버릴까 싶어 
이렇게 
매일 가슴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그런데 왜 이래 니 앞에만 
서면 작아져 
버려 아무것도 아닌 애기같아 
애기같아
오오오오
너만 생각하면 나는 마음이 좋아 
눈을 뜰 수 없어
Come on Just do it this yo 
나를 따라 해봐 이렇게
Come on Come on 오오오 
Come on Come on 오오오 
니가 먼저 다가가 사랑 한다 
말을 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우리나라 대통령도 이제 
여자분이신데 
뭐가 그렇게 심각해 왜 안돼 
여자가 
먼저 키스 하면 잡혀가는건가 
그 애에게 다가가 니가 먼저 
키스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이젠 그래도 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널 좋아한다고 고백해볼까 싶어 
너 땜에 온통 머릿속이 
어질 어질 어질 어질 어질 
너만 바라보면 자꾸 웃음이 나와 
녹을것만 같아
Come on Just do it this yo 
나를 따라 해봐 이렇게
Come on Come on 오오오 
Come on Come on 오오오 
니가 먼저 다가가 사랑 한다 
말을 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우리나라 대통령도 이제 
여자분이신데 
뭐가 그렇게 소심해 왜 안해 
여자가 
먼저 키스 하면 잡혀가는건가
그애에게 다가가 니가 
먼저 키스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걱정하지마 하고싶은대로 해
난 너의 모든걸 다 갖고 말겠어
널 사귀자고 할래 널 
좋아한다 할래 
널 사랑할래 이제
Come on Like this
Come on Just do it this yo 
니가 먼저 해 좀 다르게
Come on Come on 오오오
Come on Come on 오오오 
니가 먼저 다가가 내꺼라고 
말을 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우리나라 대통령도 이제 
여자분이신데 뭐가 그렇게 
심각해 
왜안돼 여자가 먼저 키스하면 
잡혀가는건가 
그 애에게 다가가 니가 
먼저 키스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이젠 그래도 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6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설영우가 울산임 설마?
    • 09:06
    • 조회 27
    • 잡담
    • 국대 풀백얘기는 진짜 고질적인데 이영표 송종국 후계를 아직까지 못찾았다가 맞음
    • 09:05
    • 조회 16
    • 잡담
    • ㅅㅎㅁ 소속팀에서 머로뛰는데?
    • 09:05
    • 조회 50
    • 잡담
    2
    • 나도 축구
    • 09:05
    • 조회 19
    • 잡담
    • 케톸에서 축알못들이라고 호통쳐봤자..
    • 09:05
    • 조회 90
    • 잡담
    5
    • 오늘 지면 홍뭐시기 감독 이민 가야 됨
    • 09:05
    • 조회 19
    • 잡담
    • 우리나라도 재밌는 경기 하는 것 좀 보고 싶은데 오늘도 틀렸구나
    • 09:05
    • 조회 16
    • 잡담
    • 얘들아 플이 왜그래
    • 09:05
    • 조회 97
    • 잡담
    3
    • 설영우는 왼쪽 오른쪽 둘 다 되는 선수야?
    • 09:05
    • 조회 54
    • 잡담
    3
    • 난 걍 선발라인업 중에 황희찬만 납득안되는정도ㅋㅋ
    • 09:05
    • 조회 76
    • 잡담
    3
    • 홍명보 아시안컵전에 나갈수도 있는거야?
    • 09:04
    • 조회 38
    • 잡담
    1
    • 멕시코전 끝나고 사람들이 손흥민 왤케 빨리 뺏냐해서
    • 09:04
    • 조회 143
    • 잡담
    5
    • 그냥 이때다싶 어디서 주워들은건 있어가지고 마침 k리그 줘패야지 시전하는애는 진짜 너무 별로다
    • 09:04
    • 조회 80
    • 잡담
    7
    • 오늘 근장들어왔네
    • 09:04
    • 조회 23
    • 잡담
    • ㅈㅍㅁㅇ 그니까 무슨 라인도 아니고 그냥 고집부리는건데 다들 이해를 못하는 상황인거?
    • 09:04
    • 조회 24
    • 잡담
    • 감독 좀 바꿔 쌰갈
    • 09:04
    • 조회 21
    • 잡담
    • 급해 앨범 어디서 사는게 가장 배송 빨라???
    • 09:03
    • 조회 64
    • 잡담
    4
    • 아니 축알못이지만 사이 안좋냐는 글 최근에 본거중에 제일 유치함
    • 09:03
    • 조회 74
    • 잡담
    1
    • 모두가 오현규톱 손흥민윙 좀 써라 써라 하는데 영원히 안써주는 중
    • 09:03
    • 조회 105
    • 잡담
    6
    • 디판테놀 보통 얼마야?
    • 09:03
    • 조회 35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