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3년 전 오늘 발매된, 걸스데이 "여자 대통령"

무명의 더쿠 | 15:15 | 조회 수 10

발매일 2013년 6월 24일 









작사 남기상, 강전명, Daniel R. 

작곡 남기상, 권선익, DAX 

편곡 권선익, DAX 







https://youtu.be/xF3MC8PWgJE

https://youtu.be/U8ybc5lM4DM

https://youtu.be/Vet3wEH6bGk

https://youtu.be/qTQGRs_19JU

https://youtu.be/ENhJH_byZEk

https://youtu.be/qTJvxRGqUhA





널 사랑한다고 말해버릴까 싶어 
이렇게 
매일 가슴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그런데 왜 이래 니 앞에만 
서면 작아져 
버려 아무것도 아닌 애기같아 
애기같아
오오오오
너만 생각하면 나는 마음이 좋아 
눈을 뜰 수 없어
Come on Just do it this yo 
나를 따라 해봐 이렇게
Come on Come on 오오오 
Come on Come on 오오오 
니가 먼저 다가가 사랑 한다 
말을 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우리나라 대통령도 이제 
여자분이신데 
뭐가 그렇게 심각해 왜 안돼 
여자가 
먼저 키스 하면 잡혀가는건가 
그 애에게 다가가 니가 먼저 
키스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이젠 그래도 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따라따라따따라따라
널 좋아한다고 고백해볼까 싶어 
너 땜에 온통 머릿속이 
어질 어질 어질 어질 어질 
너만 바라보면 자꾸 웃음이 나와 
녹을것만 같아
Come on Just do it this yo 
나를 따라 해봐 이렇게
Come on Come on 오오오 
Come on Come on 오오오 
니가 먼저 다가가 사랑 한다 
말을 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우리나라 대통령도 이제 
여자분이신데 
뭐가 그렇게 소심해 왜 안해 
여자가 
먼저 키스 하면 잡혀가는건가
그애에게 다가가 니가 
먼저 키스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따라따라 따따라따라
걱정하지마 하고싶은대로 해
난 너의 모든걸 다 갖고 말겠어
널 사귀자고 할래 널 
좋아한다 할래 
널 사랑할래 이제
Come on Like this
Come on Just do it this yo 
니가 먼저 해 좀 다르게
Come on Come on 오오오
Come on Come on 오오오 
니가 먼저 다가가 내꺼라고 
말을 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우리나라 대통령도 이제 
여자분이신데 뭐가 그렇게 
심각해 
왜안돼 여자가 먼저 키스하면 
잡혀가는건가 
그 애에게 다가가 니가 
먼저 키스해
이제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이젠 그래도 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라이즈 안무 영상 보는데 앤톤 무슨 일이냐
    • 19:35
    • 조회 28
    • 잡담
    • 연어하다가 ㅅㄴㅅㄷ-ㅇㅈㅅㄴ-ㅇㅅㅍ 라인 덬 봄
    • 19:35
    • 조회 38
    • 잡담
    • 이때싶 자랑
    • 19:34
    • 조회 61
    • 잡담
    2
    • 쿠플은 내 자리 확인 못하는게 빡침 ㅜㅜ
    • 19:34
    • 조회 38
    • 잡담
    • 근데 많이막아놓긴했나봐 예매빨리하고 바로 재접했는데 거의다팔렸네
    • 19:34
    • 조회 36
    • 잡담
    1
    • 와 나 어제 내돌 10주년 2층 줍줍했는데 빅뱅은 개무수리 자리 얻음
    • 19:34
    • 조회 28
    • 잡담
    • 끝맛이 단맛보다 시원함이 남는 아이스크림 뭐잇을까
    • 19:34
    • 조회 11
    • 잡담
    1
    • 호프 조인성 내취향이야
    • 19:34
    • 조회 17
    • 잡담
    • 최유정 헤메코 이거 예쁘다
    • 19:34
    • 조회 66
    • 잡담
    5
    • 무딱싫 라이브하는데 같이 보실분?
    • 19:34
    • 조회 23
    • 잡담
    1
    • 글로벌은 컴으로도되잖아 쿠플도아냐 놀티켓씀
    • 19:33
    • 조회 24
    • 잡담
    • 코르티스 성현 팬서비스하는거 넘귀여움
    • 19:33
    • 조회 23
    • 잡담
    2
    • 연준 피규어 버전 앨범 씨디가 바닥이랑 뚜껑에 있을것 같음
    • 19:33
    • 조회 29
    • 잡담
    2
    • 나 방금 막콘 E9인가 E8 잡음 3층!!!!
    • 19:33
    • 조회 81
    • 잡담
    1
    • 지금 차라리 일예가 나을것 같다하는 덬들 내일 되면 그 생각 바뀔걸
    • 19:33
    • 조회 164
    • 잡담
    11
    • 인스타라이브 댓글 @ 이걸로 안 숨겨지는데
    • 19:33
    • 조회 23
    • 잡담
    • 빅뱅 일예도 쿠플?이야?
    • 19:33
    • 조회 85
    • 잡담
    2
    • 베라 30년 판매순위에 레샤는 없네
    • 19:32
    • 조회 73
    • 잡담
    6
    • 차라리 일예가 나을거같애
    • 19:32
    • 조회 49
    • 잡담
    • 있지 팬미하네
    • 19:32
    • 조회 40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