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소속사가 블핑 대우가 넘 구림 https://theqoo.net/ktalk/4255576516 무명의 더쿠 | 15:14 | 조회 수 136 블핑IP로 온갖 콜라보해서 애들얼굴하나 안나오는 굿즈팔이만 계속하고 디싱내고 투어 다돌리고 앨범 나온타이밍이나 뭐하나 맘에 드는게 없었음 갠활동 기간 거치니까 얼마나 일못하는지 처절하게 파헤쳐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