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티 폰으로 티켓팅할때 대기창 열어놓은 상태로 폰 안만지면 화면 꺼지잖아 그래도 다시 새고돼? https://theqoo.net/ktalk/425557427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 계속 만지고 있어서 꺼진적은 없는데 궁금해서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