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위는 대만에 1인기획사 내는것 같던데 https://theqoo.net/ktalk/4255573188 무명의 더쿠 | 15:11 | 조회 수 565 미사모는 일본회사가 어차피 제왑이라 굳이 안나갈것 같고 외국인멤들은 좀 더 본국 활동 위주로 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