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로만 해도 진짜 잘갔다 싶은멤 / 걍 남아있지..싶음멤 갈림 https://theqoo.net/ktalk/4255569746 무명의 더쿠 | 15:08 | 조회 수 26 대형에서 나간거 같은 그룹 안에서도 상황 완전 갈려.. 뭐든 케바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