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탈대형하든가 말든가인데 1인은 진짜 싫긴함 https://theqoo.net/ktalk/4255569388 무명의 더쿠 | 15:08 | 조회 수 124 1인할바엔 차라리 좆소가 낫겠다 수준임 ㅠ 물론 1인이어서 잘된 돌들도 어딘가엔 있겠죠 그치만 내돌은 아니었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