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유닛,유튭,예능 뭐 전부 합쳐서 얘기하니까 많아보이는거지
인원이 9명인데 솔로는 멤버 한명씩 순번대로 일년에 한번, 늦게 나온멤버는 몇년을 기다려서 겨우 한번 나왔고...
또 솔로앨범 안내는 멤버는 유튭예능 1년에 한두달한게 전부였는데...난 갠활 너무 안해서 답답했어
솔직히 9명이면 투어하면서 갠활동 활발히하는것자체가 불가능이긴하지
솔로,유닛,유튭,예능 뭐 전부 합쳐서 얘기하니까 많아보이는거지
인원이 9명인데 솔로는 멤버 한명씩 순번대로 일년에 한번, 늦게 나온멤버는 몇년을 기다려서 겨우 한번 나왔고...
또 솔로앨범 안내는 멤버는 유튭예능 1년에 한두달한게 전부였는데...난 갠활 너무 안해서 답답했어
솔직히 9명이면 투어하면서 갠활동 활발히하는것자체가 불가능이긴하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