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살더라.. 소위 망돌이면 답없다 하는데 우리가 모르는 공연이지만 공연 다니고 인스타로만 보면 명품도 사고 해외여행도 자주가던데.. 얘랑 같이 그룹했던 멤버는 인플루언서돼서 잘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마크 정치색을 이렇게 알게되네
- 17:21
- 조회 23
- 잡담
-
- 내 본진 팬싸 언젠가 가보고싶긴 함
- 17:21
- 조회 8
- 잡담
-
- 예나오빠 우리학교교실에서 인기많았음
- 17:21
- 조회 80
- 잡담
-
- 아 엄성현 sbn앞에서 선채로 기절한거 개귀여움 ㅠ
- 17:21
- 조회 42
- 잡담
-
- 작사학원 고를 때 인스타 피드에 올라오는 발매곡 확인해 보라고 해서 봤는데
- 17:21
- 조회 28
- 잡담
-
- 아니 예나 교차편집 영상 보는데 경이롭다ㅋㅋㅋ
- 17:21
- 조회 63
- 잡담
-
- 야구에서 타팀 싫어하는거 생각보다 많든데 여기 야구방은 안그런데 밖에서
- 17:21
- 조회 42
- 잡담
-
- 나는 안락사 하고 싶어도 엄마가 만약에 한다 하면 솔직히 반대할 거 같거든
- 17:20
- 조회 22
- 잡담
-
- 광수가 성민씨 얼마나 굴렸는지 잘 몰랐는데 무대영상보니 레알 서커스를 하고 계셔서 놀람
- 17:20
- 조회 12
- 잡담
-
- 스포츠 타팀 그렇게까지 싫어하는거 ㅅㅈㅎ 정병처럼 느껴지긴함
- 17:20
- 조회 47
- 잡담
-
- 헐 ㅊㅇㅈ 나만 ㅇㄴ생각한게 아니었구나..걍 실례되는말일까봐 안했는뎈ㅋㅋㅋ
- 17:20
- 조회 169
- 잡담
-
- 우리아빠 비행기 옆자리에 남자아이돌 앉았는데 누군지 궁금해서 물어봤대
- 17:20
- 조회 172
- 잡담
-
- 성호 진짜 잘생겻다
- 17:19
- 조회 21
- 잡담
-
- 요즘 캡모자 무난한 브랜드 하면 보통 어디야?
- 17:19
- 조회 70
- 잡담
-
- 인스타 추천으로 가끔 뜨던 소아암 애기도 제발 자기 보내달라고 엉엉울던데
- 17:19
- 조회 51
- 잡담
-
- 투럽 바이럴을 빡세게 하던가 활동이라도 1주늘려줘...
- 17:19
- 조회 26
- 잡담
-
- 야구 보는 애들아 근데 타팀을 ㅈㄴㅈㄴ 싫어하는거 흔함?
- 17:18
- 조회 231
- 잡담
-
- 위시 료랑 쟈니스 쿄야마랑 챌린지 찍은거 왤케 신기하지
- 17:18
- 조회 48
- 잡담
-
- 아니 유병재 언제 코르티스팬 됨?
- 17:18
- 조회 85
- 잡담
-
- 마틴은 어디 혼혈이야?
- 17:18
- 조회 117
- 잡담